이벤트퍼널 복제하세요. 퍼널설계가 어려운 분들에게 희망소식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깨루루루 작성일 24-07-17 20:03 조회 381 댓글 0본문
안녕하세요.
쉽고 빠른 마케팅 깨루입니다.
목적에 맞는 콘텐츠를 만들고...
콘텐츠 구성에 따른 랜딩페이지를 만들고...
각 랜딩페이지를 그룹이름으로 묶어서...
퍼널 구조를 짜야 하는데...
아!! C... 골치아퍼!!
하하....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는데, 시작을 할 수가 없다는 분들이 꽤 있네요.
퍼널마케팅!
뭐... 좋은 건 알겠는데 모르겠다고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 걱정하지 마세요.
일단 저희가 미리 만들어 둔 걸 복제부터 해 보세요.
시작이 반이 아니고 복제가 반인 셈입니다.
저희가 잘 구성해 둔 이벤트형식의 퍼널을 공유해 드릴께요.
일단 복제하세요.
그리고는 이것저것 뚝딱뚝딱 만져보면서 감을 좀 잡으시구요.
그리고 자신감이 조금 생길 때 응용을 하면서 발전시켜 보세요.
무료 체험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적당한 크기로 만들어 두었습니다.
일단 복제한 다음 어떻게 구성되었는지 쭉 함 보세요.
메시지를 보낼 때는 이메일로 설정을 변경하는 거 잊지 마시구요.
월간 3천통까지는 이메일 발송이 무료입니다.
(네이버측의 협조를 받아 깨루 이메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메일로 충분히 테스트해 보신 후에 나중에 문자나 알림톡 같은 걸로 변경하세요.
문자나 알림톡은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에 제대로 마케팅하실 때 활용하세요.
이벤트 퍼널 복제하는 방법
1. 깨루에 회원가입하고 로그인을 합니다.
2. 아래 주소를 복사합니다.
3. 접속한 다음 [공유받기]를 클릭합니다.

비밀번호 2868
자동등록방지 코드도 함께 입력하세요.
복제하는 데 몇 초 정도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4. 나의 퍼널설계 목록에 퍼널을 잘 가지고 왔습니다.

가지고온 퍼널을 클릭해 보세요.
새창으로 열립니다.

이벤트형 퍼널의 기본적인 구조를 잘 가지고 왔습니다.
처음 시작하기 막막했던 분들에게
하하... 뭔가 쪼물딱 쪼물딱해 볼 수 있는 꺼리가 생겼습니다.
이제 테스트를 마구마구 해 보실 수 있겠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설명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보시고 따라할 수 있도록 최대한 자세하게 설명을 해 두었습니다.
자세한 설명 보기 링크 (노션)
이메일발송을 위한 네이버 설정
깨루의 이메일 서비스는 네이버의 SMTP와 연동되었습니다.
네이버메일에 들어가서 환경설정쪽 항목 몇 가지를 설정해야 합니다.
2단계 인증 비밀번호 설정을 해 주셔야 하는데요.
일단 아래 영상을 보시고 따라해 보시면 됩니다.
영상으로 확인하기

관련 내용 공지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https://geru.kr/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16
네이버, 고마워요. 하하!!
하지만 무료서비스인 만큼 정책에 따라 언제든 바뀔 수 있으므로 사용할 수 있을 때 맘껏 사용하십시다.
메시지를 이메일발송으로 변경하는 방법
1. 퍼널을 열고 메시지 탭을 클릭합니다.
2. 편집을 클릭합니다.
3. 메시지 타입에서 이메일을 선택하세요. 이메일 설정으로 바꾸신 후 메일로 보낼 내용으로 수정을 해 주셔야 합니다.

자, 이렇게까지 설정하셨으면 이제 테스트를 해 보실 시간입니다.
랜딩페이지에서 신청하는 방법
1. 랜딩페이지 링크를 복사하세요.
2. 카톡으로 복제된 링크를 전달하세요.

3. 이름,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를 넣고 신청하세요.
4. 메일이 잘 왔는지 확인해 보세요. 문제가 없다면 잘 받았을 겁니다.
휴대폰으로 해도 되고 PC에서도 테스트해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까지 하셨다면 대성공입니다.
하하.. 축하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설명은 위에 드렸던 것처럼 노션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조금 어려우셨을까요?
하지만 이 정도 노력은 해야 고객의 마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고객의 마음을 얻어야 매출과 수익이 따라오겠죠.
훈련, 연습, 반복만이 답입니다.
디지털 전쟁터에서 고객의 마음을 얻는다는 건 정말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자, 충분히 연습하셨다면...
그 다음 단계는 응용입니다.
여러분의 목적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퍼널을 설계하고 만들어보세요.
이벤트형 퍼널 외에 다른 형식의 퍼널들도 많습니다.
체험형, 상품판매형, 소식지형, 챌린지형, 세미나형 ...
상상력을 발휘해서 우리 비즈니스에 맞는 기획을 해 보세요.
그리고 설문조사와 깨루링크도 공개를 해 드렸으니 관련 기능도 함께 활용해 보시면 좋습니다.
깨루는 계속 연구하고 개발하겠습니다.
고객들을 모집하고 여러분들의 비즈니스를 확장할 다양한 방법들을 계속 연구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성공비즈니스를 언제나 응원합니다.
더 많은 퍼널설계자들이 탄생하기를 소원합니다.
기억해 주세요. 깨루!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