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내 농수축산 경영인의 유통 생태계 활성화 위한 업무 협약 체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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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핍을 연구하며 의뢰받다가 실제로 코로나 때에도 매출향상의 기록을 선보인 책, '코로나 19가 지속해도 매출 올리는 5가지 비밀'의 저자이기도 한 한국마케팅표준협회 곽권표대표와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의 선두주자로 그간 IT유명회사에서 쌓여진 내공으로 대처해 온 안목으로 재대로 된 고객 유입 확충을 위해 달려온 성과로 최근 여러 성공 사례의 기록을 세우고 있는 마케팅 (주) 길컴퍼니 이승길대표는 현재 어려움에 처한 농산물 유통에 대한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상호 전략적 협력 체결식을 하였다.
우리의 먹거리가 날로 고단가로 대한민국의 식재료가 고공행진하듯 농산물을 경작만 하고, 유통의 여러단계로 인해 터무니없는 저단가를 수락해야만 하는 현실은 항상 큰 고충거리였다.
이에 두 대표는 그들의 유통 현실을 직시하고 제일 먼저, 구매 할 소비자를 바로바로 연결해 주는 마케팅기법을 반영하여 직거래 구매전환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는 마케팅자동화 플랫폼을 활용하여 지역 특산물을 비롯해서 다양한 농산물을 소비자에게 중개하는 업무협약을 하였고, 전국 규모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에 전국 각 농어촌의 판로 개척이 주목되고, 실제로 이어질 물가 고민 앓이를 하고 있는 소비자나 중소상공인 혁신적인 제조원가에도 영향이 미칠 큰 바램이 있다.
또한, 이런 열풍을 가중시킬 원리로 푸는 쉬운 마케팅교육 프로그램을 전달하여 전국에서 널리 운영하는 방안에 본 플랫폼을 제시하여 시니어 일자리 창출도 할 계획이다.
농수축산 경영만 하느라 유통 판로를 늘리거나, 개척은 누구나 고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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